아트 팜

  

 아트 팜
[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하는 이색체험 ]

 


 

포천 낙농영농조합법인에서 운영하는 낙농체험 밀크스쿨 아트팜.목장과 자연을 체험하며 즐거움을 느끼고 동물들과 함께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 목장이다.

 

201305281546122

  

 아트팜에서만 할 수 있는 이색 체험 프로그램

 아트팜에서는 목장과 자연을 체험하며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고, 계절 특성에 맞는 농촌체험(모내기, 농작물 모종 심기, 농산물 수확 체험 등)을 연계한 교육도 가능하다.직접 소의 젖을 짜보는 생생한 체험도 가능하고 우유를 이용해 맛있는 치즈를 직접 만들어서 먹어보는 치즈 만들기 체험, 우유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보는 체험, 사료용 랩에 그림을 그려보는 프로그램도 체험 가능하다.

  

예약제로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

체험 예약은 홈페이지(http://www.art-farm.kr/)와 전화(031-536-5216)로 받고 있으며, 오전 10시 30분 – 오후 4시 30분까지 오전팀, 오후팀으로 하루 2번 진행된다. 기본 체험비용은 1만 5천원이며 치즈 만들기, 농촌 체험하기 등의 옵션에 따라 비용은 추가된다.

   

자연을 느끼며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

목장의 옆으로는 푸른 잔디가 심어져 있는 넓은 운동장이 보이고 작은 축구 골대도 설치되어 있다. 집앞의 작은 놀이터 외엔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도 없는 도심의 아이들에게 맑은 자연속에 자리잡은 넓은 잔디 구장은 모든걸 잊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즐거운 공간을 제공한다.넘어져도 크게 다치치 않을 만큼 수북히 깔려있는 잔디들과 예쁜 민들레, 마음껏 뛰놀 수 있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들이 있는 아트팜은 특별한 가족단위 여행지로서 손색이 없는 곳이다.

 

위치 :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소회산리 119-3
전화 : 031-536-5216